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Zulu Sulu

최고의 베이비 마사지 오일 10가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계십니까?

최고의 베이비 마사지 오일 10가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계십니까?



아기의 피부만큼 단단하고 섬세한 오일을 아기에게 주십시오.


대부분의 보호자는 출생 후 처음 몇 개월 동안 아기를 마사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기가 마사지의 이점을 충분히 누리도록 보장하려면 아기의 피부를 건전하고 윤기 있게 유지하기 위해 최고의 베이비 마사지 오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Researchgate는 마사지가 천연 연고와 같은 매체를 사용하여 수행되는 동안 더 유익하다고 제안합니다 . 또한 마사지 치료는 신경 운동 전환, 심오한 연관성, 건전한 휴식 각성 예 및 체중 증가를 진행합니다(1).


따라서 웰빙, 올바른 마사지 오일 선택 방법 및 아기를 주무르는 동안 기억해야 할 요령을 포함하여 오일로 아이들을 문지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유아에게 오일 마사지가 괜찮습니까?

마사지 치료는 보호받는 행위로 간주되며 적절하게 수행되는 경우 심각한 파괴적 영향은 없습니다. 어쨌든 아기에게 기본적인 의학적 문제가 있는 경우 아기에게 오일 마사지를 시도하기 전에 소아과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소아과 의사는 아기의 특정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아기를 문지르는 보호되고 적절한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2).


마사지 오일을 선택할 때 취해야 할 조치

일부 용납할 수 없는 마사지 오일 결정은 피부 발진 및 세균 집락과 같은 비우호적인 영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1). 이런 식으로 아기에게 적합한 오일을 선택하도록 소아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무더운 날씨와 습한 날씨에 걸쭉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피부의 모공을 막고 잔여물과 흙을 걸러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일은 포화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아기의 피부에 흡수되었을 때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오일은 비알레르기성이어야 하며 합성 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천연 오일의 선택은 훌륭할 수 있습니다.

일반 식물 오일의 요약에는 식물성 연고와 약용 연고가 모두 포함됩니다. 천연 연고는 피부에 바로 사용할 수 없으며 트랜스포터 오일이 필요합니다. 원기회복 밤을 트랜스포터 오일과 결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오일은 은은한 향이 나야 합니다.


위의 초점을 고려하여 아기를 위한 마사지 오일을 선택하고 구입하기 전에 소아과 의사와 철저히 검사하십시오.


올바른 종류의 오일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아기를 안전하게 마사지하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 신생아 마사지의 특정 시스템을 묘사하는 적절한 규칙은 없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전략은 아기의 번영에 불편을 줄 수 있으므로 소아과 회의가 의심의 여지없이 필요합니다.


아기를 문지르는 동안 기억해야 할 팁

아기를 마사지하는 가장 능숙한 방법에 대해 마음속으로 수많은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것이 좋을 때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힌트입니다(2).


아기의 피부에 기름을 바르기 전에 아기의 손에 약간의 기름을 묻혀서 아기의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기의 피부가 부주의하게 자라는 경우에는 해당 오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유용한 기후를 배치하십시오. 은은한 조명, 따뜻한 온도, 소음 수준이 낮은 방이 좋습니다.

음식을 토해내거나 메스꺼워지지 않도록 수유 사이에, 바람직하게는 수유 후 45분에서 1시간 사이에 마사지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머리와 목에서 시작하여 저장실과 한계까지 몸 전체를 포함해야 합니다.

마사지 트리트먼트 중에는 손가락 끝으로 세게 치는 것이 활용되어야 합니다. 과도한 긴장을 가하지 마십시오. 아이가 긁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장식품을 제거하십시오.

아기가 만족할 때 마사지를 하십시오. 아기의 위안 수준이 더 중요합니다.

대체로 아이들은 마사지 후에 휴식을 취하므로 아기의 휴식 주기를 주의하고 필요에 따라 마사지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아기에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 오일에 대해 논의합니다.




유아용 마사지 오일의 활용

어린이를 위한 마사지는 정말 오랫동안 존재해 왔으며 또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접근 가능한 증거의 대부분은 체계적으로 제한되어 있어 해당 지역에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아과 의사와 상담한 후 아기를 위한 부산오피 마사지 를 시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오일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피부용

1.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따뜻하고 습한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에 합리적입니다. 그것은 마사지하는 동안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되는 가벼운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를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E와 폴리페놀과 같은 생체 활성 혼합물과 같은 보충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일은 또한 피부 염증, 발진, 스케치 피부, 피부염 및 지지 캡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및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종류의 코코넛 오일(코프라와 버진 코코넛 오일)은 아이들이 반죽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참기름

125명의 건전한 만삭 신생아를 포함한 조사 연구는 특히 참기름을 사용할 때 초기 단계의 마사지가 발달을 더욱 발전시키고 즉각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3). 참기름에는 암 예방제가 있으며 완화, 박테리아에 적대적 및 해열 특성이 있습니다 (4). 참기름으로 마사지하면 자극과 고통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국소적으로 바르면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5).


3. 머스터드 오일

머스타드 오일은 일반적으로 요리에 사용되지만 마사지 오일로서의 사용도 마찬가지로 특정 네트워크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일부 연구는 마사지에 머스타드 오일을 사용하면 체온 조절, 피부 표면 및 피부 경계 기능을 추가로 개발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데 집중합니다(2). 그러나 진행 중인 증거에 따르면 이 교육은 특히 조산아 또는 피부 방해 능력이 수준 이하인 아기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6).


4.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피부 수분 공급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신생아 마사지에 권장됩니다. 그러나 올리브 오일에는 약 55-85%의 올레산 부식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경계를 방해하여 건조를 유발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위험 확대는 올리브 오일 사용으로 추가로 설명되었습니다(7). 이런 식으로 아기의 피부가 연약한 경우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반죽하기 전에 소아과 의사 또는 피부과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5. 아몬드 오일

아몬드 오일은 완화제 및 경화제 특성을 가지고 있어 외모와 안색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활용되었습니다. 아몬드 오일의 효과적인 활용은 자외선으로 인한 근본적인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추가로 표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물성 오일에 대한 과거의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 오일을 국소적으로 바르면 대부분 피부의 바깥층에 머무릅니다(1).


민감성 피부용

아기의 피부가 연약하고 피부염이나 건조 경향이 있다고 가정하면 올리브 오일이나 고올레산 해바라기 씨 오일과 같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식성 올레산을 함유한 오일은 아기의 피부를 더욱 섬세하고 건조하게 만듭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리놀레산을 함유한 식물성 기름을 찾으십시오. 아기의 선릉오피 마사지 오일을 선택하기 전에 소아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다음은 리놀레산 함량이 높고 섬세한 피부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오일 목록입니다.


6. 해바라기유

조사 연구는 해바라기 씨 오일의 효과적인 사용이 조산아의 병원 감염(병원) 오염에 대한 안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장했습니다(2). 표준에 어긋나면서 The College of Manchester에서 추진한 또 다른 리뷰는 고형 유아에게 해바라기 기름을 사용하면 피부 경계에 해를 끼쳐 물과 오염을 일으킬 수 있음을 보증했습니다(8). 이 라인을 따라 소아과 의사와 대화하여 이것이 아기에게 정말 좋은지 결정하십시오.


7. 카모마일 오일

카모마일 오일은 회복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향기로운 치유에 사용되는 회춘 연고입니다. FDA는 카모마일을 GRAS(대체로 보호되는 것으로 인식됨)로 간주했습니다. 그러나 예상할 수 있는 불리한 감수성 반응에 대한 보고는 비교적 외관상 예외적으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식물인 "개 카모마일"에 의한 카모마일의 오염 때문일 수 있습니다(9). 아기를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조사한 결과 카모마일 오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소아 산통 부작용을 완화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 티트리 오일

이것은 시험관 내에서 피부 적용 시 항진균 및 진정 운동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약용 연고입니다(10). 따라서 ENDO 2018(내분비 학회 모임)에서 회춘 오일이 합성 물질에 대해 다른 척도를 갖고 있으며 이러한 합성 물질의 일부가 잠재적인 내분비 교란 물질(11).


9. 카렌듈라 오일

카렌듈라 오일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샤워 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저귀 발진, 화끈거리는 피부 궤양 및 기타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완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12).


10. 피마자유

베이비 마사지를 위한 피마자유의 활용은 상당 부분 언급되어 있습니다. 오일의 점도가 진해서 대부분 샤워 전 마사지 오일로 활용됩니다. 그것을 사용한다고 가정하고 눈과 입 주위에 오일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피마 자유는 어린이의 모발 발달에 추가로 사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아과 상담 후 영유아에게 피마자유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합니다.


마사지는 아기를 안는 데 도움이 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선택하는 마사지의 종류나 전략에 따라 아기가 오일 마사지에서 얻는 이점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아기를 주무르기 위한 오일을 선택하기 전에 담당 PCP에게 지속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오일은 자신에게 적합하고 부작용이 없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기 마사지에 어떤 오일을 사용하셨습니까? 마사지의 전체 범위를 보려면 웹 사이트 를 방문하십시오 !

2 views0 comments
Post: Blog2_Po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