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Zulu Sulu

임신 마사지: 신생 보조원

임신 마사지: 신생 보조원

임신은 마사지를 즐기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주기적인 사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유용한 시간 중 하나는 출산 예정일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입니다.


매우 계획적인 임신부 부산오피 마사지는 부모가 되기 위한 9개월의 여행을 좀 더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지받고 지지받는 느낌을 받도록 도와주는 동시에 작은 생명의 성장과 관련된 욱신거리는 고통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Dr Fox Online Drug store의 Dr Deborah Lee와 Harley Road Gynecology의 전문가이자 개척자인 Ashfaq Khan 박사에게 임신 마사지와 관련된 가능한 이점, 절차 및 보안 예방 조치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임산부 마사지란?

임신 마사지는 임신 중 또는 출산 후 받는 마사지를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산전 또는 임신 후 마사지로 언급될 수 있습니다. 임신 마사지는 임신 중에 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지 않다고 Lee 박사는 권고합니다. '마사지 기준은 비슷하지만 임신이기 때문에 세심한 배려와 배려가 요구되기 때문에 임신 마사지는 흔치 않게 준비된 전문의의 교육받은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임산부 마사지는 준비된 전문의의 교육받은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일부 여성에게는 임신이 마사지를 즐기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일 수 있습니다. '임신 중에 여성들은 피로감, 압박감, 불안감이 커지는 것을 자주 경험합니다.'라고 Lee 박사는 말합니다. '임신이 산모에게 추가적인 부담과 의무를 부과하기 때문에 이것은 많은 경우에 심오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임신한 여성은 일반적으로 임신 기간 동안 점진적으로 무력함을 느끼고 종종 방어적인 느낌을 받으며 태어나지 않은 아이에 대해 걱정합니다.'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임신의 생리적 변화와 실제 임신을 전달하는 실제 비용 모두에서' 나타날 수 있는 실제 부작용의 범위가 있다고 이 박사는 말합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손과 발의 비대, 수근관 상태, 편두통, 허리 통증, 목과 어깨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임신 마사지는 이러한 부작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임신 중 마사지는 안전한가요?

임신의 이상적인 시기에 몸의 완벽한 부분을 마사지하면 Dr Khan은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임신 마사지를 위해 기억해서는 안되는 확실한 마사지 전략과 특정 신체 부위가 있다는 근거에 있습니다. '마사지 중 포즈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변수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임산부 마사지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적절하게 준비된 조언자는 필요에 따라 엄마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임신 메시지와 혼동을 연결하는 과학은 없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는 임신 초기 12주 동안 마사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Khan 박사는 '임신 8건 중 1건에서 임신 1분기에 제한되지 않은 부자연스러운 출산 주기의 도박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이 기간을 피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사지는 이러한 실패한 노동에 직접 추가되지 않습니다.'


임신 마사지의 장점

임신 마사지에 대한 Researchgate의 조사는 거의 없었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그것이 파괴적이지 않을 것이며 척추 통증과 같은 특정 부작용을 완화하는 데 유리할 수 있다고 인정합니다. 그녀는 '척추 통증을 치료하기 위한 임신 중 마사지는 단순 임신을 한 임산부를 위한 산전 고려 사항에 대한 임상 규칙에서 웰빙 및 케어 위대성을 위한 공공 기관에서 제안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마찬가지로 정량화할 수 있는 심리적 건강 혜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3분기에 84명의 낙심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리뷰에서 회원 중 일부는 꽤 오랫동안 매주 1회 20분 마사지를 받았고 나머지는 일반적인 임신 관리를 받았습니다. 이 박사는 '마사지 집단은 긴장과 우울함을 덜 드러냈고 벤치마크 그룹과 대조되는 다리와 허리 통증의 정도를 낮췄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도파민과 세로토닌 수치가 더 높았고 코르티솔과 아드레날린 수치는 낮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벤치마크 그룹의 11%와 대조적으로 마사지 그룹에는 시기 적절하지 않은 운송이 없었습니다.'


임신 마사지의 보상을 받기 위해 지속적으로 능숙한 마사지를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또 다른 리뷰에서, 심각한 슬픔을 느끼는 임산부는 주당 2회 파트너로부터 꽤 오랜 시간 동안 20분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벤치마크 그룹과 대조적으로, 이 리뷰는 '임신이 끝날 무렵, 그리고 추가적으로 임신 후 기간에' 슬픔이 강화되었음을 보여주었다고 Lee 박사는 말합니다. '벤치마크 그룹과 대조되는 마사지 무리에서 추가로 시기 적절하지 않은 운송이 적었습니다.'


귀하의 계약에서 매장에 있는 것

임신 마사지를 받기로 결정했다면 정말 안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해야 한다고 Lee 박사는 말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배열에서 예상할 수 있는 바로 그 것입니다:

  • 고문은 귀하의 임상 및 임신 기록을 요청할 것입니다.

  • 그들은 마사지 중에 일어날 일을 이해하고 멀리하고 싶은 신체 부위나 방법이 있는지 알아낼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노크를 의무화하도록 변경되었을 수 있는 마사지 러브 시트에 눕기 위해 접근할 것입니다.

  • 반면에, 당신은 힘들게 자리를 잡고 쿠션으로 지탱할 수 있습니다. 임신 후반기에는 등을 대고 누워 상당한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 마사지에는 노크를 문지르는 것을 포함하여 몸 전체가 포함됩니다. 단,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 회의는 오랫동안 변동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최근 60분이 소요됩니다. 전문가는 당신의 기분이 어떤지 물어볼 것입니다.

  • 마사지가 끝나면 수분을 충분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마실 것을 제공합니다.

  • 임신 마사지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속적으로 공인 전문가를 선택해야 합니다. 임신 가능성이 높다면 임신 마사지를 받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걱정이 있다면 산부인과 전문의나 산부인과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라고 Lee 박사는 말합니다.


어떤 신체 부위를 멀리해야 합니까?

손, 손목, 종아리, 골반에 압력이 가해지는 것을 피해야 한다고 Lee 박사는 말합니다. 어떤 유형의 깊은 마사지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다리는 혈액을 활성화시키거나 제거하는 도박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응집.' 앞으로 눕는 것은 괜찮지만 임신이 진행됨에 따라 그렇게 하는 것이 점차 어색해집니다. '임신 말기에 마사지를 받으려면 일반적으로 노크를 잘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조정된 소파에 누워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이해합니다. '때때로 전문가가 독특한 쐐기나 패드를 사용하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다음 3개월부터, 명시적으로 24주 이후부터는 등을 대고 눕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Khan 박사는 말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선릉오피 마사지를 하는 동안이 아니라 언제든지 유효합니다 . '발달된 자궁은 정맥을 꽉 채우고 태반과 태아로 가는 흐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이해합니다. 모든 조건이 같다면 왼쪽으로 눕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3분기(그리고 명시적으로 34주 후)에는 위장 부위 마사지를 멀리해야 한다고 그는 말합니다. '자궁의 윗부분은 압박을 일으키거나 산모에게 어색한 자세를 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임신 마사지를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괜찮은 마사지 모임은 긴장을 푸는 것이라고 Lee 박사는 말합니다. '당신, 당신의 공범자, 그리고 태어나지 않은 아이가 모두 회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집에서 보호되고 기분 좋은 임신 마사지를 받으려면 다음 요령을 따르십시오.

  • 조명을 어둡게 하고 방을 따뜻하게 하고 섬세한 음악을 틀어보세요.

  • 침착하게 자리를 잡습니다. 상당한 스트레칭을 위해 등이나 앞으로 눕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고려하여 패드나 쿠션을 사용하여 몸을 옆으로 치우십시오.

  • 바디 연고나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회춘 연고는 임신 중에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 발에서 시작하여 위쪽으로 작업하십시오. 다리 뒤쪽에 심한 긴장을 피하고 노크를 조심스럽게 진행하십시오. 팔, 어깨, 목, 두피 위쪽으로 진행합니다.

  • 파트너가 어떤 기분이 더 나은지 알 수 있도록 약간의 여백을 남겨두세요. 유익한 마사지의 핵심 문제 중 하나는 정말 집중된 느낌입니다.

  • 파트너가 섬세한 긴장을 가하고 손, 손목, 하퇴 및 골반 뼈에 긴장을 피하는 것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어떤 종류의 쓰다듬거나 수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엄지와 손가락으로 둥근 발달을 활용하거나, 예를 들어 한 손을 사용하여 위로 밀고 다른 손을 사용하여 피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 회의할 때 물을 많이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여 매우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 일반적인 마사지 외에 회음부 마사지를 일일 일정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어깨, 등, 발 마사지 외에 회음부 마사지는 질 분만을 계획하는 개인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Khan 박사는 말합니다. '그것은 다재다능함을 증가시키고 회음부로의 혈류를 더욱 발전시켜 결국에는 분만 중에 근육이 더욱 효과적이고 덜 고통스럽게 확장되도록 돕습니다.'

마사지의 전체 범위를 보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Post: Blog2_Po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