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Zulu Sulu

마사지 전문가를 위한 기본적인 통신 기능 향상

마사지 전문가를 위한 기본적인 통신 기능 향상



나는 일반적으로 후배들에게 "이 현실에 빠지면... 당신은 최고의 전문 부산오피 마사지 고문일 수 있지만 특별한 서신과 경청 능력이 없으면 최고의 연습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내가 마사지 치료 학교에 있었을 때 생활 구조, 생리학 및 육체 능력(때로는 하드 능력으로 알려짐)에 빠져 있었고 일주일에 한 번 자기 반성, 통신 및 듣기 능력(미묘하다고 알려진 능력).


나는 내 학교 친구들 중 상당수가 이 수업이 헛된 연습이며 그들이 현재 몰입하고 있는 훈련에 완전히 불필요하다고 생각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다시, 나는 이 물건을 좋아한다.


장기간에 걸쳐 저는 비상 전화, 통신, 타협 과정, 심지어 친구 지시를 준비하고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신과 경청에 대한 나의 에너지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극단적인 젊음과 젊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제가 12살이 되던 해에 제 동료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현재(그리고 어느 정도) 모든 것이 고려되었고 방법을 알았다면 이 불행을 막을 수 있는 옵션이 있었을 것입니다. 이 기회는 튜닝과 서신에 대한 나의 에너지를 형성했습니다.


어찌됐든 이 일은 꾸준하게 일하면서 뿌리 깊은 책임감을 필요로 하고, 아무리 재능이 있어도 놓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1월 오전 4시에 전화벨이 울렸을 때 제 주변에 있는 다른 누군가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소식이 들렸을 때 제게 아주 진실된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대체로 표지판을 볼 수 있었지만 눈에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내가 서신과 튜닝을 지지하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현재 모든 상황이 그렇게 심각하지는 않지만 의료 전문가로서 통신 및 튜닝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능력을 갖고 싶어서 필수 항목부터 시작하여 통신에 대한 블로그 항목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 환자와의 호환성 구축


환자가 처음 20초 동안 당신에게 어색함을 느낀다면 사실상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빌드 호환성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처음 만나는 시점에서 개인을 움찔하지 않고 바라보세요.

  • 이름을 부르십시오(어떤 경우에는 가장 기억에 남는 이름으로 부르도록 오래된 개인에게 권한을 요청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 나는 정기적으로 그 사람의 악수를 한다.

  • 나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모든 것을 돌리기 전에 화장실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를 확인합니다.

  • 방으로 그들을 환영합니다.

대부분의 서신은 단어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 마음의 틀에서 서신의 절반 이상이 비언어적 의사소통에서 발생하며 많은 부분이 마찬가지로 음성의 어조나 박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 시간을 지키십시오. 계속해서 늦는 것보다 친밀감을 없애는 것은 없습니다.

  • 그들의 얼굴을 조심하십시오. 그들은 조용해 보입니까?

  • 당신이 악수를 하러 갈 때 그들이 손을 잡아당기거나 당신을 향해 이동합니까?

  • 그들의 목소리는 차분하고 주저합니까?

  • 당신이 시각적으로 연결할 때 그들은 당신의 연락처를 유지합니까 아니면 외면합니까?

초기 호환성을 구성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그것들이 있는 곳에서 만나는 것입니다.


그들이 어색하다는 징후를 보인다고 가정하고 눈과 눈을 너무 오래 연결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그들이 멀어지고 당신과 목소리의 음색과 음악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회의

아무리 능숙하더라도 조용하도록 치료 영역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환자와 (눈높이에서) 앉아서 대화한다고 가정하고 힘의 차이를 기억하십시오. 그것이 덜 타협하고 당신이 있는 곳에서 개인이 더 기분 좋게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환자 사이의 공간을 사용하십시오. 오프 기회에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멀리 떨어져 있고 냉혈한 것처럼 보이고 너무 가까이 있으면 개인이 조심스럽게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4 피트가 괜찮은 것처럼 보입니다. 거리.


회의 중 메모를 하거나 특별한 테스트를 하는 동안 메모를 작성하는 것이 환자와 함께 할 수 있는 속도를 늦추지 않도록 하십시오.

  • 지속적으로 능숙해져야 합니다.

  • 회의 중에 일관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명확한 서신을 활용하십시오.

  • 잡담을 사용하거나 전문 용어를 남용하지 마십시오(또는 환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치십시오).

  • 환자가 중요한 것을 제안하는 시점에서 다시 말하여(그들이 공유한 내용을 되새기십시오) 그들이 들었음을 깨닫도록 합니다.

  • 그들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수 있도록 그들이 말한 것을 설명하십시오.

  • 전반적인 웰빙, 최근 우려 사항의 미묘함 및 상태로 인한 악화 관련 질문 또는 실제 제약에 대한 명확한 기록을 얻으십시오.

  • 치료 목적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오.

  • 마침내 환자에게 오늘 당신이 무엇을 다루기를 원하는지 물어보십시오(때로는 환자가 와서 수많은 웰빙 문제를 묘사한 다음, 그 시점에서 내가 물을 때 그들은 관련 없는 문제를 돌봐달라고 요구합니다).

회의는 환자가 가질 수 있는 금기 사항을 인식하고, 수용하는 상태가 환자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추측하고, 환자의 반대에 대한 임상적 사고를 긍정하거나 배제하는 고유한 테스트의 정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평가

우리는 선릉오피 마사지 어드바이저로서 운동 범위, 도수 근육 테스트 및 기타 조건을 확인하거나 배제하기 위한 다양한 특별 테스트를 활용한 평가에 매우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고요함은 참신하며 마지막 세 사람이 과잉의 방아쇠 위치로 인해 고통을 겪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다음 이해에 비슷한 문제가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평가는 문제의 원인을 제한하고 회복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특히 환자가 일반적인 운동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 긍정할 수 있는 검사와 의심되는 상태를 배제할 수 있는 검사를 고려하십시오.

  • 환자에게 손을 얹기 전에 ​​반드시 승인을 요청하십시오.

  • 완료하기 전에 고유한 테스트를 이해하십시오.

  • 당신은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 어떤 좋은 결과가 느껴지나요?

  • 영향을 받지 않는 쪽을 먼저 테스트합니다.

  • 당신이 찾은 것을 솔직하게 말하십시오.

  • 마사지 전문가로서 환자가 상태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징후와 부작용을 소개하고 있음을 표현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태를 분석하는 것은 우리의 훈련 범위에 포함되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

철저한 평가는 마사지 치료 의약품의 일관성을 유지함으로써 환자로부터 확신을 얻고 회복 시간을 단축하며 소명을 돕습니다.



치료 계획 세우기

일련의 경험이 있고 평가를 했으므로 다음 단계는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 치료를 위해, 다음 약과 가정에 대한 고려는 수치료(연장 및 강화)와 일상적인 운동으로의 진행을 해결합니다.


환자에게 강력한 치료 계획을 제시하는 시점에서 환자는 당신을 신뢰하고 대본에 충실하며 더욱 빠르게 회복할 것입니다.


이것은 탐색과 경험이 매우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상태와 환자가 그것에 의해 영향을 받은 기간을 이해하는 경우 전략을 고안할 수 있습니다.


내 환자가 심각한 문제로 올 때 나는 일반적으로 매우 오랜 기간 동안 매주 한 번의 치료를 받게 한 다음 그 시점에서 재고하고 완화하지만 일반적으로 상태에 의존합니다.

  • 사용할 절차와 그 이유를 검토하십시오.

  • 함께 일하고 싶은 신체 부위와 이 부위로 작업을 제안하는 이유를 살펴보십시오.

  • 악화 척도 또는 전력 척도를 조사하십시오.

  • 생각할 수 있는 부수적인 영향이나 치료의 불편함을 조사합니다.

  • 복장의 정도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치료에 동의하십시오.

나는 일반적으로 과잉, 평행 회전근, 중앙부 또는 내전근(특히 신규 환자의 경우)과 같은 보다 섬세한 영역으로 작업할 때 확인하고 동의를 회복합니다.


우리는 추가로 환자와 함께 치료의 힘을 선별해야 하므로 일반적으로 치료가 과도하게 극단적이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등록합니다(저는 240파운드이고 예외적으로 주요 근력 영역이 있음). 일부 환자는 귀하에게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문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환자 경호원들이 옷을 갈아입고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을 전달하기 전에 시트 사이에 헤드피스에 얼굴을 대고 테이블에 오르는 방법과 옷의 정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그들이 매일의 연습을 이해한다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덮개 위에 노출된 환자를 추적하기 위해 한 명 이상의 RMT가 방으로 돌아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방에 다시 나타나기 전에 입구를 두드리십시오. 이렇게 하면 개인이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치료 중에 이야기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해 마사지의 영역에서 토론이 있습니다.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


나는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것과 마사지 치료를 받는 것의 대조가 우리가 환자를 가르치는 방식이라고 말합니다. 내가 환자를 알게 된 후, 그리고 그들이 나에게 기대고 있는 기회가 없을 때 나는 치료를 받는 동안 덜덜 떨게 될 것입니다. 교육 범위 내에서 토론을 유지하십시오. 많은 수의 내 연구에서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해 또는 훈련에서 그것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 정당한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회의의 역동성과 치료에 대한 전반적인 영향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환자(원칙적으로)는 벗겨지거나 거의 맨손으로 테이블(시트와 덮개로 덮여 있음)에서 전문가로서 기본적으로 환자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가리고 있습니다. 환자(치료에 따라 다름)는 예외적으로 느슨하거나 반 의식 상태에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현실은 실제로 환자를 과도하게 개방된 상태로 만들고 우리가 말하는 것을 부인할 수 없이 받아들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치료가 끝날 무렵 모든 사람에게 일종의 가정 배려를 제공하고 확장 및 강화 활동의 사진, 녹음 및 미묘함을 담은 후속 이메일을 보내도록 동의를 요청하십시오.

Post: Blog2_Post
bottom of page